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이크로소프트 고객센터

이것저것

by 도와주는 착한사람 2021. 12. 19. 08:07

본문

반응형

마이크로 소프트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단순히 소프트웨어만 판매하는것이아니라 여러 주변기기들을 판매하고있습니다. 삼성이나 lg라면 주변에서 흔히 고객센터를 찾을수있지만 마이크로소프트는 한번도 본적이 없으실겁니다. 왜냐하면 한국에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있지않기때문입니다. 그러면 해외로보내야하는것인지?
아닙니다 다행이도 서비스기간내라면 1:1로 교환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습니다.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이내 또는 생산일로부터 1년이내라고 합니다.

먼저 신청방법에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마이크로 소프트사 홈페이지에가서 계정을 만든다. 휴대전화계정을 만들어서 이메일을 등록하던 이메일계정을 등록하던 이메일이 반드시필요합니다. 가입이 된후에 진행이 가능하니 전화전에 미리가입을 해야합니다.

https://support.microsoft.com/ko-kr/topic/%EA%B8%80%EB%A1%9C%EB%B2%8C-%EA%B3%A0%EA%B0%9D-%EC%84%9C%EB%B9%84%EC%8A%A4-%EC%A0%84%ED%99%94-%EB%B2%88%ED%98%B8-c0389ade-5640-e588-8b0e-28de8afeb3f2

2. 자신이 구매한 쇼핑몰 일자가 잘나오도록 캡쳐한다. 구입한지 1년이내 제품만 교환이되어서 사진자료를 요구하기때문에 꼭 캡쳐가필요합니다.

3. 제품 시리얼넘버를 확인한다.


3.세번째로는 고객센터로 전화를 겁니다. 1577-9700

안내멘트에 따라 접수를 진행합니다.

4. 문자 접수번호를 잘간직하고 택배를 포장한다.

교환이가능한것으로 나오면 접수번호가나오고 반품진행하듯이 고장난 제품을 잘 포장해서 택배사에 반품처리하면 끝입니다. 새제품은 1주일안으로 보통 온다고합니다.

이렇게 좋은제도를 악용하는 사람이 있지는 않을지 걱정이되긴합니다.


이상으로 마이크로소프트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